본문 바로가기

나의 작은 하루/日常

GYM! GYM!

오랜만에 헬쓰장에 갔다 왔다!

런닝머신 30분 밖에 안 했지만 왠지 몸이 가뿐가뿐!

거꾸리도 해서 뇌에 피도 팍팍 공급해 줬더니 좋구나~

적어도 이틀에 한 번은 이렇게 운동을 해줘야할텐데 게을러서리...

아아~ 요가하고싶은데.. 회사 헬스장 요가 클래스는 7시 20분 수업이고..
퇴근하고 다른 동네까지 가서 하자니.. 그렇고...
우리 동넨 비싸고..쩝.
일단은 헬쓰다!!
(단지안에 헬쓰장은 단돈 3만원 ㅎㅎ 그것도 최근에 만원 올라서'-'!
게다가 또치님이랑 나는 헬스장에 자주 안 가기 땜에
또치님 이름으로 끊어놓고 둘이서 쓴다 ㅋㅋ 또치님 이름이 좀 여자 이름 같잖앙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