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임머신을 타고!/lovely moments

커플



신랑이랑 만난지 100일째 되는 날 커플링 맞춰 끼고 찍은 사진.
내가 꼭 저 반지로 해야겠다며 거의 예물급인 브랜드에서 벅벅 우겨서 산 것.ㅋㅋ
그래도 아직 우리 신랑은 하루도 안 빼놓고 끼고 다니니 아깝지 않다!

2006년 3월. 나는 대학 4학년, 신랑은 사회 초년생일 때 친구의 소개로 만나
2년만인 2008년 4월에 결혼에 골인. 2010년에 다호도 낳고 이제 완전한 가정을 이루었다.

일본에서 만나서 친해진 울산에 사는 나의 친구와 서울에 사는 신랑의 단짝 친구가
필리핀에 어학연수를 갔다가 만나 사귀다가 돌아와서는 소개시키준 우리.
이것은 운명적 만남이랄까..ㅋㅋ

-
사진의 저 장소는 롯데월드.
사귀는 동안에도, 지금까지도 롯데월드나 에버랜드같은 테마파크에는 저때 딱 한 번 밖에 안 갔다. 많이들 가는 워터파크도 한 번 안 가보고.. 둘다 그런 델 별로 안 좋아해서 다행.
디즈니랜드같은 덴 좋은데.. 무서운 놀이기구는 질색!